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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했습니다. 2013년 기준 미국 최대 케이블 방송 채널인 HBO의 가입자

                  수를 넘어선 것이죠.
                    미국의 케이블 유료 방송 서비스의 월 이용료는 50달러 수준입니다. 넷
                  플릭스는 이보다 훨씬 낮은 가격을 내세우면서 콘텐츠의 범위를 넓혀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가격 경쟁력과 함께 넷플릭스는 텔레비전과

                  데스크탑, PC뿐만 아니라 매킨토시와 애플TV, 아이패드와 아이폰, 엑스
                  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구글TV 등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N스크
                  린 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N스크린, 어떻게 진화할까
                    텔레비전에서 야구나 축구 경기를 보면서 시청자들이 매번 겪는 불편함

                  이 있습니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현재의 경기를 중계하느라 바쁩니다.

                  시청자는 경기를 보면서 관심이 가는 선수들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찾아보
                  거나 승패에 따라 다음 경기의 상대편이 누구인지를 알고 싶습니다.
                    그래서 정보에 대한 욕구가 강한 사용자들은 텔레비전으로 스포츠 중계

                  프로그램을 시청할 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이용하여 관심이 가는 선

                  수들과 경기에 대한 정보와 추가 콘텐츠를 검색하기도 합니다.
                    N스크린은 현재 동일한 콘텐츠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편리하게 보여주
                  는 수준에서 서비스되고 있지만, 앞으로는 디바이스의 성격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하는 방향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영상과 함께 관련 정

                  보를 제공하는 방식은 스포츠 경기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이나 코미디
                  프로그램 같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활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처럼 디바이스에 따라 적합한 별도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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