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2 -
P. 12

360° VR 콘텐츠(출처 : www.vive-studios.com)


                                        마케팅, 홍보 목적의 광고

                                        TV, 영화 콘텐츠와 다르게 광고 영상은 브랜드, 제품, 기업을 홍보하는 특정
                                        한 목적을 가집니다. 제작 과정은 비슷하지만 짧은 콘텐츠의 특성상 제품과
                                        이미지 부분에 더욱 집중합니다. 예를 들면 연기와 모델보다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최근에는 콘셉트에 따라 색다른 포맷의 특이하
                                        고 실험적인 장르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광고 시장이 커지면서

                                        기존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통로 역할을 하던 매체에 변화를 가져왔기 때문
                                        입니다.

















                                                        5초 동안 광고를 끝내고 개의 도발적인 움직임으로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GEICO’ 광고










                                                                                                     53
                                                                           SECTION 01  분야별 영상의 특징을 확인하라  53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