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Part 4.
기술 중심 마케팅의 새로운 전술
Chapter 8. 데이터 기반 마케팅 - 237
: 타기팅 개선을 위한 데이터 생태계 구축
1:1 마케팅 241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설계 248
Chapter 9. 예측 마케팅 - 261
: 선제적 조치로 시장 수요 예측하기
예측 마케팅의 응용 방법 266 | 예측 마케팅 모델 구축 275
Chapter 10. 맥락 마케팅 - 287
: 개인화된 ‘감지와 대응’ 경험 창조하기
스마트 센싱 인프라 구축 291 | 세 가지 단계로 개인화된 경험 제공 302
Chapter 11. 증강 마케팅 - 311
: 기술로 강화된 휴머니티 상호작용
등급별 고객 인터페이스 구축 316 | 일선 직원들을 위한 디지털 도구 제공 326
Chapter 12. 애자일 마케팅 - 333
: 대규모 마케팅의 신속한 실행
애자일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337 | 애자일 마케팅 준비 339 | 애자일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