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Part 4.

                      기술 중심 마케팅의 새로운 전술




                      Chapter 8. 데이터 기반 마케팅                         -  237
                      : 타기팅 개선을 위한 데이터 생태계 구축
                      1:1 마케팅 241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설계 248


                      Chapter 9. 예측 마케팅                             -  261
                      : 선제적 조치로 시장 수요 예측하기

                      예측 마케팅의 응용 방법 266 | 예측 마케팅 모델 구축 275


                      Chapter 10. 맥락 마케팅                            -  287
                      : 개인화된 ‘감지와 대응’ 경험 창조하기
                      스마트 센싱 인프라 구축 291 | 세 가지 단계로 개인화된 경험 제공 302


                      Chapter 11. 증강 마케팅                            -  311
                      : 기술로 강화된 휴머니티 상호작용
                      등급별 고객 인터페이스 구축 316 | 일선 직원들을 위한 디지털 도구 제공 326


                      Chapter 12. 애자일 마케팅                           -  333
                      : 대규모 마케팅의 신속한 실행

                      애자일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337 | 애자일 마케팅 준비 339 | 애자일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352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