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Part 3.
미래의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전략
Chapter 5. 디지털 전환 준비가 된 조직 - 139
: 모든 상황에 맞는 만능 전략은 없다
코로나19, 디지털화의 가속기 142 | 디지털 준비 상태 평가 146 | 디지털로 전환할 준비
가 끝났는가 155 | 고객을 디지털 채널로 이전하기 위한 전략 157 | 디지털 역량 구축 전
략 160 | 디지털 리더십 강화 전략 162
Chapter 6. 차세대 기술 - 169
: 인간을 닮은 기술의 도래
실현가능해진 차세대 기술 172 | 차세대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의 재구상 178
Chapter 7. 새로운 고객 경험 - 199
: 기계는 차갑지만 인간은 따뜻하다
디지털 세계에서의 고객 경험 재검토 203 | 5A 고객 경로의 접점 추적 205 | 새로운 고
객 경험을 제공하는 인간과 기계 208 | 차세대 기술의 활용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