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 -
P. 6
Chapter 02 건축 및 인테리어 재질 적용 방법 330
Section 01 벽체 및 바닥 재질 331
1 무광 페인트 재질 331
2 대리석 재질 334
3 타일 재질 337
Section 02 가구 재질 340
1 암체어 재질 340
2 천 소파 재질 343
3 가죽 소파 재질 345
4 카펫 재질 347
5 나무 재질 350
Section 03 사이트 재질 355
1 잔디 재질 355
2 인도 재질 361
3 도로 재질 362
Chapter 03 아이템을 부각시키는 구도와 카메라 뷰 368
Section 01 구도 369
Section 02 Standard Physical Camera의 구성 371
1 Standard Physical Camera 설정 방법 371
2 Standard Physical Camera의 구성 372
Section 03 Standard Physical Camera의 기능 373
1 Basic 373
2 Physical Camera 375
Special Page 영상에서 사용하는 Key 설정 방법 381
3 Exposure 383
Section 04 건물의 비율을 고려한 앵글 설정 388
1 고층 건물의 조감도, 투시도 뷰 388
2 저층 건물의 조감도, 투시도 뷰 390
3 인테리어 뷰 393
Section 05 프로젝트의 뷰 설정 394
Chapter 04 건축물의 특징을 살려주는 Lighting 396
Section 01 VRaySun의 구성 397
1 VRaySun의 설정 방법 397
Section 02 VRaySun의 기능 및 활용 방법 402
1 VRaySun Parameters 402
2 VRaySky Parameters 409
18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