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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건축 모델러에게 필요한 모델링 기법
02 Chapter 01 건축물 소품을 위한 기초 모델링 78
Section 01 2D Line을 이용한 3D 오브젝트 - 머그잔 모델링 79
1 몸통 만들기 79
Special Page [Editable Spline]의 [Sub object] 선택 방법과 속성 82
2 손잡이 그리기 86
Section 02 MeshSmooth를 이용한 하이 폴리곤 - 문고리 모델링 90
1 폴리곤 명령어를 이용한 문고리 지지대 만들기 90
2 문고리 지지대 디테일 표현하기 96
3 곡선 문고리 만들기 98
Chapter 02 건축물 소품을 위한 중급 모델링 100
Section 01 폴리곤을 변형시킨 복잡한 형태 - 화장실 욕조 모델링 101
1 욕조의 기본 틀 만들기 101
2 욕조 모서리 부드럽게 만들기 108
3 욕조의 구성물 만들기 110
4 욕조의 구성물 만들기 2 114
Section 02 천의 자유 곡면 오브젝트 - 타올 모델링 124
Section 03 특수 패턴 오브젝트 - 타일 바닥 모델링 132
Section 04 복잡한 구조의 오브젝트 - 스탠딩 의자 모델링 137
1 의자 상판 만들기 137
2 의자 받침 만들기 143
3 높이 조절기 만들기 148
Section 05 불규칙 표면의 오브젝트-가죽 소파 모델링 152
1 소파 의자 기본 틀 만들기 152
2 소파 등받이 만들기 158
3 쿠션 만들기 166
4 소파 다리 만들기 169
목차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