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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이미지 구현을 위한 환경의 이해 및

                    03                설정





                                      Chapter 01 프로젝트의 성격과 건물에 맞는 Material                               270

                                      Section 01  3ds Max의 Material Editor                                271

                                      1  [Material Editor] 대화상자                                           271
                                      Section 02  VRay Material의 종류 및 특징                                  276

                                      1  Standard Material과 VRay Material의 차이점                            276
                                      Section 03  VRay Material의 구성                                       278
                                      1  Basic Parameters                                                 278
                                      2  BRDF                                                             280
                                      3  Option                                                           280
                                      4  Map                                                              281
                                      5  Reflect interpolation                                            282
                                      6  Refract interpolation                                            282

                                      Section 04  VRay Material의 설정 및 기능                                  283
                                      1  V-Ray 엔진 변경 방법                                                   283
                                      2  재질의 UVW Map 적용 방법                                                284
                                      3  Diffuse                                                          286
                                      4  Reflect                                                          287
                                       Special Page   재질의 반사 맵을 만드는 방법                                    290
                                      5  Refract                                                          293
                                      6  Bump                                                             295
                                      7  Displace                                                         296
                                      8  Opacity                                                          297
                                      9  Blend                                                            298
                                      10  VRayBlendMtl                                                    302
                                      Section 05  프로젝트의 건물 재질                                             306
                                      1  VRayBlendMtl을 활용한 건물 재질                                          306
                                      2  VRayDirt를 활용한 건물 재질                                              312
                                      3  입면 Mapping을 활용한 건물 재질                                            319
                                       Special Page   포토샵을 통한 재질 변경 방법                                    320
                                      Section 06  맵 경로 설정 Asset Tracking                                  327








                                                                                                        목차  17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