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차례












                       프롤로그
                       숫자로 된 성과에 안주할 수 없는 시대,
                       테슬라가 증명한 비전과 공감의 중요성                                  4









                                                                            1장

                                          테슬라, 업의 본질을 재정의하고
                                                         패러다임을 바꾸다



                        1  테슬라는 과거 100년의 자동차 비즈니스와 무엇이 다른가                   33

                        2  테슬라는 시장과 소비자를 어떻게 다르게 보는가                         46

                        3  테슬라의 비즈니스 모델은 정확히 무엇인가                            53
                        4  20세기 헨리 포드와 21세기 일론 머스크의 공통 무기                    61

                        5  테슬라가 미래 산업, 반도체 업계에 주는 쇼크                         86
                        6  지식노동으로 바뀐 자동차 산업, 일하는 방식도 완전히 달라진다                91

                        7  변화의 발목을 잡고 기업을 죽이는 ‘레거시 코스트’                      104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