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차례
프롤로그
숫자로 된 성과에 안주할 수 없는 시대,
테슬라가 증명한 비전과 공감의 중요성 4
1장
테슬라, 업의 본질을 재정의하고
패러다임을 바꾸다
1 테슬라는 과거 100년의 자동차 비즈니스와 무엇이 다른가 33
2 테슬라는 시장과 소비자를 어떻게 다르게 보는가 46
3 테슬라의 비즈니스 모델은 정확히 무엇인가 53
4 20세기 헨리 포드와 21세기 일론 머스크의 공통 무기 61
5 테슬라가 미래 산업, 반도체 업계에 주는 쇼크 86
6 지식노동으로 바뀐 자동차 산업, 일하는 방식도 완전히 달라진다 91
7 변화의 발목을 잡고 기업을 죽이는 ‘레거시 코스트’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