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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N PYTHON
31.4 직접 정의한 객체 타입 사용하기 384
31.5 매개변수를 받는 _ _init_ _을 사용해 클래스 만들기 387
31.6 객체가 아닌 클래스 이름에 마침표 표기를 사용하는 경우 388
31.7 요약 389
32장 직접 만든 객체 타입 사용하기 391
32.1 스택 객체 정의하기 392
32.1.1 데이터 속성 선택하기 393
32.1.2 메서드 구현하기 393
32.2 Stack 객체 사용하기 395
32.2.1 부침개 스택 만들기 395
32.2.2 원으로 이뤄진 스택 만들기 397
32.3 요약 399
33장 원하는 대로 클래스 바꾸기 401
33.1 특수 메서드 오버라이드하기 402
33.2 str( ) 오버라이드하여 print( )가 객체를 출력하는 방법 변경 405
33.3 내부적으로 벌어지는 일들 406
33.4 클래스로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408
33.4.1 이벤트 스케줄링 408
33.5 요약 409
34장 진급 프로젝트: 카드 게임 411
프로젝트 문제 412
34.1 기존 클래스 사용하기 412
34.2 워 게임 상세 규칙 413
34.3 Player 클래스 정의하기 414
모던 파이썬 입문(본문)5차_최종.indd 28 2019-09-26 오후 9: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