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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N PYTHON



                31.4  직접 정의한 객체 타입 사용하기  384

                31.5  매개변수를 받는 _ _init_ _을 사용해 클래스 만들기  387
                31.6  객체가 아닌 클래스 이름에 마침표 표기를 사용하는 경우  388
                31.7  요약  389




                32장 직접 만든 객체 타입 사용하기                          391

                32.1  스택 객체 정의하기  392
                     32.1.1 데이터 속성 선택하기  393
                     32.1.2 메서드 구현하기  393

                32.2  Stack 객체 사용하기  395
                     32.2.1 부침개 스택 만들기  395
                     32.2.2 원으로 이뤄진 스택 만들기  397
                32.3  요약  399



                33장 원하는 대로 클래스 바꾸기                         401


                33.1  특수 메서드 오버라이드하기  402
                33.2  str( ) 오버라이드하여 print( )가 객체를 출력하는 방법 변경  405

                33.3  내부적으로 벌어지는 일들  406
                33.4  클래스로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408
                     33.4.1 이벤트 스케줄링  408
                33.5  요약  409



                34장 진급 프로젝트: 카드 게임                       411

                      프로젝트 문제  412
                34.1  기존 클래스 사용하기  412

                34.2  워 게임 상세 규칙  413
                34.3  Player 클래스 정의하기  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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