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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11  스마트폰에서 움직여 보기  312
                       6.11.1  스마트폰 조작에 대응시키기  312
                       6.11.2  아이폰에 빌드하기  313
                       6.11.3  안드로이드에 빌드하기  314





                     7장 3D 게임을 만드는 방법                    323


                   7.1  게임 설계하기  324
                       7.1.1  게임 기획하기  324
                       7.1.2  게임 리소스 생각하기  324
                   7.2  프로젝트와 씬 만들기  327
                       7.2.1  프로젝트 만들기  328
                       7.2.2  스마트폰용으로 설정하기  329
                       7.2.3  씬 저장하기  329
                   7.3  Terrain을 사용해 지형 만들기  330
                       7.3.1  3D 게임 좌표계  330
                       7.3.2  Terrain  331
                       7.3.3  Terrain 배치하기  332
                       7.3.4  Terrain으로 재질 칠하기  337
                       7.3.5  카메라 위치 조절하기  342
                       7.3.6  지면에 나무 심기  343
                   7.4  Physics를 사용해 밤송이 날리기  345
                       7.4.1  과녁 배치하기  345
                       7.4.2  씬 위에 밤송이 배치하기  348
                       7.4.3  밤송이에 Physics 적용하기  349
                       7.4.4  밤송이를 날리는 스크립트 작성하기  351
                       7.4.5  밤송이에 스크립트 적용하기  352
                       7.4.6  밤송이를 과녁에 꽂기  353
                   7.5  파티클을 사용해 이펙트 표시하기  355
                       7.5.1  파티클  355
                       7.5.2  확 퍼지는 이펙트 표시하기  357









         2018_유니티 교과서 개정 2판(본문출력용)0731.indb   16                                                 2018-07-31   오후 1:2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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