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7 -
P. 7
그로스 해킹의 핵심, 이탈 고객 분석
2장
CASE 01 코호트 분석으로 고객 유지율 살펴보기 177
EXCEL
DATA 코호트 분석이란 177
LITERACY
코호트 분석하기 178
전문가의 시선 코호트 분석 결과를 해석하는 방법 184
CASE 02 생존 곡선으로 이탈 고객 분석하기 186
생존 곡선이란 186
생존 곡선 그리기 187
전문가의 조언 계단식 차트를 생성하는 방법 196
전문가의 시선 생존 곡선을 활용해 이탈 고객을 분석하는 방법 197
전문가의 시선 속성별 생존 곡선 비교 분석 방법 200
전문가의 조언 속성별 생존 곡선 만드는 방법 204
CASE 03 깔때기형 차트로 이탈 행동과 원인 분석하기 205
퍼널 분석과 그로스 해킹 205
깔때기형 차트로 퍼널 분석하기 206
전문가의 시선 월별 깔때기형 차트를 활용한 이탈 원인 분석 214
전문가의 시선 상품별 깔때기형 차트를 활용한 이탈 원인 분석 220
디지털 플랫폼의 성장 비법, 페르소나와 상품 추천
3장
CASE 01 코사인 유사도로 페르소나 고객 찾기 223
EXCEL
DATA 페르소나 마케팅이란 223
LITERACY
코사인 유사도를 이용한 실제 고객 찾기 224
페르소나 기반 고객 추출하기 225
전문가의 시선 코사인 유사도별 고객 행동 살펴보기 238
전문가의 시선 페르소나 유사도를 통한 고객 속성 비교 240
CASE 02 상관계수로 추천 상품 찾기 241
상품 기반 추천과 활용 방법 241
상품 기반 추천을 위한 유사도 측정표 242
상관계수로 추천 상품 찾기 244
전문가의 시선 상품 기반 추천 활용 방법 252
엑셀데이터분석_책.indb 13 2024. 12. 13. 오후 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