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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창(프로젝트 창)
               게임에서 사용하는 리소스를 관리합니다. 이미지나 음원 등 리소스를 드래그 & 드롭하면 게임 리

               소스로 추가됩니다.


               Console 창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을 때 그 내용을 표시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임의의 수치나 문자열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Inspector 창
               Scene 뷰에서 선택한 오브젝트의 상세 정보가 나타납니다. Inspector 창에서 오브젝트의 좌표, 회

               전, 크기(스케일), 색, 모양 등을 설정합니다.


               조작 도구

               Scene 뷰에 배치한 오브젝트의 좌표, 회전,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Scene 뷰의 보이는 방향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실행 도구

               게임을 실행하거나 정지시킵니다.






               1.5        유니티를 직접 써 보면서 익숙해지기                                   I  T  Y
                                                                            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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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론으로만 배우면 지루하기도 하거니와 제대로 배우기도 힘듭니다. 실제로 손을 움직여 가며 배
               워야 유니티 사용 방법에 익숙해집니다. 이 절에서는 3D 오브젝트를 배치하고 형태를 변경하는

               간단한 실습을 해 보겠습니다. 유니티를 다루는 데 필수적인 조작이 많으므로 직접 따라 하면서
               익숙해지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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