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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

                피트니 보우스는 GE의 Predix 자산 서비스를 사용하여 자산을 생성 및

              저장하고, 자산 속성과 자산 간의 관계를 정의합니다. Predix에서 피트니
              보우스의 우편물 봉입기 각각은 고객 이름, 기계 이름, 모델, 일련번호 등

              과 같은 다양한 속성을 지닌 ‘자산’입니다.



                서비스 품질 향상
                장비 제조 업체인 피트니 보우스는 우편물 봉입기에서 얻은 정보를 사용

              해 현장 기술자와 고위 기술자가 동시에 성능 및 문제점을 평가합니다. 이

              를 통해 평균 서비스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을 높입
              니다. 분석 소프트웨어가 모든 우편물 봉입기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생산 장애가 발생하기 전에 서비스 담당자에게 경고를 발송하기 때문에 서
              비스 품질이 향상됩니다.



                서비스 비용 절감
                현재 기계를 모니터링하기 위해서는 기계 근처에 물리적으로 많은 인력

              을 배치해야 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를 진단하고 교체 부품을 수령하

              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니터링을 중앙 집중화할
              수 있고, 서비스 직원이 처음부터 정확한 부품을 들고 파견될 수 있기 때문

              에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계약
              비용을 줄이거나 피트니 보우스의 마진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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