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P. 2
목 차
베타 테스터의 한마디•3 | 지은이 머리말•4 | 옮긴이 머리말•6 | 들어가며•7
책 소개•8 | 책의 구성과 활용법•9
첫째 아케이드 설정
마당 15
DAY 01 스크래치 알아보기 ...................................................................................16
DAY 02 에디터 알아보기 ..................................................................................... 39
DAY 03 스크래치의 핵심 블록과 코딩 개념 배우기 ................................................... 68
둘째 게임기 전원 켜기
마당 107
DAY 04 아침밥 전쟁: 디자인하기 .........................................................................108
DAY 05 아침밥 전쟁: 조건문을 이용해 코딩하기 .....................................................124
셋째 게임 만들고 플레이하기
마당 161
DAY 06 마법사 대 유령: 디자인하기 .....................................................................162
DAY 07 마법사 대 유령: 조건문을 이용해 코딩하기 .................................................183
DAY 08 드리블: 디자인하기 ................................................................................218
스크래치_06.indd 13 2019-08-19 오전 9:5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