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 -
P. 2

목 차





                                   베타 테스터의 한마디•3 | 지은이 머리말•4 | 옮긴이 머리말•6 | 들어가며•7
                                                책 소개•8 | 책의 구성과 활용법•9




                             첫째    아케이드 설정
                             마당                                                      15

                               DAY 01 스크래치 알아보기 ...................................................................................16

                               DAY 02 에디터 알아보기 ..................................................................................... 39
                               DAY 03 스크래치의 핵심 블록과 코딩 개념 배우기 ................................................... 68






                             둘째    게임기 전원 켜기
                             마당                                                  107


                               DAY 04 아침밥 전쟁: 디자인하기 .........................................................................108
                               DAY 05 아침밥 전쟁: 조건문을 이용해 코딩하기 .....................................................124






                             셋째    게임 만들고 플레이하기
                             마당                                                   161


                               DAY 06 마법사 대 유령: 디자인하기 .....................................................................162
                               DAY 07 마법사 대 유령: 조건문을 이용해 코딩하기 .................................................183
                               DAY 08 드리블: 디자인하기 ................................................................................218

















     스크래치_06.indd   13                                                                       2019-08-19   오전 9:54:14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