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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 마법 상자 만들기 – 함수
3.1 | 구조적 프로그래밍과 함수 62
3.2 | 함수를 사용하는 이유 65
3.3 | 함수의 선언 67
3.4 | 함수의 호출 70
3.5 | 함수의 결과 값 돌려주기 71
3.6 | 들어오고 나가는 게 없을 때 사용하는 void 76
3.7 | 이박사와 함께 생각하는 C 언어: 함수와 레스토랑 사장님 80
3.8 | 지역 변수와 전역 변수 88
컴퓨터는 더하기와 빼기 외에
4장
또 무엇을 할까 – 연산자 93
4.1 | 연산자란 무엇일까 94
4.2 | 대입 또는 할당 연산자 = 94
4.3 | 산술 연산자 + , -, * , /, %, ++, - - 96
4.4 | 관계 연산자 >, <, >=, <=, = =, != 101
4.5 | 논리 연산자 &&, ||, ! 103
4.6 | 이박사와 함께 생각하는 C 언어 Ⅰ: 반도체 회로 설계 107
4.7 | 조건 연산자 112
4.8 | 비트 연산자 &, |, ^, ~, <<, >> 115
4.9 | 이박사와 함께 생각하는 C 언어 Ⅱ: 모든 방의 불을 제어하자 118
여자는 1번 방으로, 남자는 2번 방으로 -
5장
조건문 127
5.1 | if 조건문: 프로그래밍 흐름의 갈림길, 참이면 A 128
5.2 | if 조건문과 중괄호 { } 사용하기 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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