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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베타테스터의 한마디•3 | 머리말•4 | 책 소개•6 | 이 책의 구성과 활용법•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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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C 프로그래밍 속으로
1.1 | C 프로그래밍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하나요 16
1.2 | 통합 개발 환경,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하기 18
1.3 | 나의 첫 C 프로그래밍: Hello, World 출력하기 21
1.4 | 컴파일과 실행: 프로그램의 일생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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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장 기억 상자 만들기 – 변수
2.1 | 숫자 상자 만들기: 자료형 30
2.2 | 메모리 상자에 숫자 저장하기: 변수 선언과 초기화 33
2.3 | 메모리 상자에서 숫자 꺼내서 사용하기: 서식 지정자 35
2.4 | 중복 사용 피하기: 변수 선언과 동시에 초기화 39
2.5 | 컴퓨터는 얼마나 큰 숫자를 저장할 수 있을까: 변수의 저장 범위 41
2.6 | 내 키를 정확하게 저장하기: 실수 자료형 44
2.7 | 문자 상자 만들기: 문자 자료형과 아스키 코드 47
2.8 | 문자를 숫자로 바꾸기: 서식 지정자 %c와 %d 52
2.9 | 고장 난 메모리 상자: 변수 사용 시 주의점 53
2.10 | 이박사와 함께 생각하는 C 언어: 변수와 뉴턴의 운동법칙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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