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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장    ▶  비디오 게임 개발  313
                            경고  314
                            학위  315
                            필요한 기술  316
                            대형 게임 스튜디오  318
                            독립적으로 일하기  318
                            조언과 참고 자료  320


                    26장    ▶  DBA와 데브옵스  322
                            DBA  323
                            데이터베이스에는 양육의 손길이 필요하다  324
                            DBA가 되어야 할까?  324
                            데브옵스: 새로운 직군  326
                            운영: 기존 방식  326
                            데브옵스란 무엇인가?  327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  327


                    27장    ▶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329
                            전통적인 폭포수 개발  330
                            SDLC를 반대하는가?  331
                            애자일  334
                            애자일 선언문  334
                            애자일은 방법론이 아니다  336
                            폭포수 방식의 문제  336
                            스크럼  337
                            스크럼 직책  338
                            스크럼 진행 방식  338
                            스크럼 관련 문제  340
                            칸반  341
                            익스트림 프로그래밍  342
                            다른 방법론과 비(非)방법론  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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