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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후 완성 30분으로 작게 나눌 수 있다.
이렇게 업무를 나누는 것을 인수분해라고 표현한다. 뒤에서
자세히 다루겠지만, 인수분해는 ‘속도는 힘’이라는 개념을 실현하
기 위한 효과적인 기술이다.
정리하자면, 마감일 관리와 공수 관리의 차이는 업무를 끝내
는 시간으로 관리하는지, 소요되는 시간으로 관리하는지에 있다.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업무를 관리하는가?
■ 그림 1 마감일 관리와 공수 관리
마감일만 관리하는 경우
업무 마감일
◯ ◯사 제안서 초안 작성 6/9
◯ ◯사 제안서 최종본 작성 6/16
사전 미팅용 메모 작성 6/3
경영 기획 회의 기안서 초안 작성 6/5
마감일과 공수를 모두 관리하는 경우
업무 공수 마감일
◯◯사 제안서 초안 작성 2시간 6/9
◯◯ 사 제안서 최종본 작성 4시간 6/16
사전 미팅용 메모 작성 30분 6/3
경영 기획 회의 기안서 초안 작성 2시간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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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로생각-본문최종.indd 32 2020. 8. 13. 오후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