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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후 완성 30분으로 작게 나눌 수 있다.
                  이렇게 업무를 나누는 것을 인수분해라고 표현한다. 뒤에서

               자세히 다루겠지만, 인수분해는 ‘속도는 힘’이라는 개념을 실현하

               기 위한 효과적인 기술이다.
                  정리하자면, 마감일 관리와 공수 관리의 차이는 업무를 끝내

               는 시간으로 관리하는지, 소요되는 시간으로 관리하는지에 있다.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업무를 관리하는가?





               ■ 그림 1  마감일 관리와 공수 관리

                  마감일만 관리하는 경우
                              업무                마감일
                   ◯ ◯사 제안서 초안 작성                6/9
                   ◯ ◯사 제안서 최종본 작성               6/16
                   사전 미팅용 메모 작성                  6/3
                   경영 기획 회의 기안서 초안 작성            6/5

                  마감일과 공수를 모두 관리하는 경우
                              업무                 공수        마감일
                   ◯◯사 제안서 초안 작성                2시간         6/9

                   ◯◯   사 제안서 최종본 작성            4시간         6/16
                   사전 미팅용 메모 작성                  30분        6/3

                   경영 기획 회의   기안서 초안 작성         2시간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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