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0 -
P. 30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면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애니메이션이 시작할 때는 서서히 출발하고 오른쪽으로 가다가
08
서서히 멈춘 다음 다시 왼쪽으로 서서히 출발합니다. 그리고 왼쪽으로 다시 도착하면서 서서히 멈추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션 그래픽의 기초
애프터 이펙트 시작
03 Temporal/Spatial Interpolation 이해하기 중요!★★★ CS5┃CS5.5┃CS6┃CC 마스크×매트
필수 기능
Composition 패널에서 볼 수 있는 레이어의 모션 패스는 크게 두 가지 형태입니다. 하나는 속도 변화의 모습 블렌딩 모드×이펙트
이며, 다른 하나는 동선의 모습으로 변화에 따라 시간이나 공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Temporal Interpolation으로 시간 설정하기 컴포지션×레이어
Temporal Interpolation은 시간 설정을 나타냅니다. 주로 메뉴 대신 그래프 에디터(Graph Editor)를 이
용합니다.
키프레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Keyframe Interpolation을 실행하여 Keyframe
Interpolation 대화상자가 표시되면 Temporal Interpolation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3D
2 실행 플러그인×스크립트
1 마우스 오른쪽 클릭 렌더링
Chapter 03•속도 변화에 따른 움직임 만들기 87 360 VR
애펙(최종).indb 87 2019-03-14 오후 5:4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