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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 15프레임으로 이동한 다음 Composition 패널에서 캐릭터를 왼쪽으로 드래그하여 키프레임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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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 애프터 이펙트 시작
2 드래그 모션 그래픽의 기초
모션을 재생하다 보면 원하지 않는 형태의 동선이 만들어 마스크×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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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22프레임에서 캐릭
터 일부가 Composition 패널의 프레임을 벗어났습니다. 블렌딩 모드×이펙트
컴포지션×레이어
모션의 시작 부분을 직선 형태로 바꿉니다. Timeline 패널에서 시작 부분을 나타내는 앞쪽 두 개의 키프레임을 선택 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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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Keyframe Interpolation을 실행합니다.
Keyframe Interpolation 대화상자가 표시되면 Spatial Interpolation을 ‘Linear’로 지정한 다음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클릭 플러그인×스크립트
4 선택 렌더링
5 클릭
키프레임을 ‘Linear’ 형태로 바꾸면 직 왜 360 VR
1 선택 2 Keyframe Interpolation 실행 선으로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그럴까?
있습니다.
Chapter 03•속도 변화에 따른 움직임 만들기 91
애펙(최종).indb 91 2019-03-14 오후 5:4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