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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 함수의 괄호 안에 문자열로 된 수식을 넣으면, eval 함수는 이 문자열을 수
                                      식으로 처리해서 계산한 후, 계산 값을 함수의 결괏값으로 돌려줍니다.

                                      우리가 만들 프로젝트에 왜 이 기능이 필요할까요? 이 프로젝트는 먼저 사용자
                                      가 풀 문제를 만들어서 ‘문자열’로 보여 줘야 하고, 또 사용자가 입력한 값이 맞는

                                      지 틀렸는지 체크하려면 이 값을 ‘계산’도 해야 합니다. 이때 문제의 결괏값을 계
                                      산하기 위해 eval 함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럼 다음 단계로 넘어갈까요?




                              3       프로젝트 구조



                                      이 프로젝트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  사용자에게 제시할 계산 문제를 만드는 make_question 함수
                                          이 함수는 random.randint 함수로 계산에 필요한 숫자를 두 개 만든 후 덧

                                          셈(1), 뺄셈(2), 곱셈(3) 중 하나를 골라 계산 문제를 완성하는 기능을 합니
                                          다. 이 함수는 인자는 없지만, 함수를 실행해서 만들어진 문제를 결괏값으로
                                          돌려주는 함수입니다.


                                      ■  메인 프로그램
                                          실제로 게임을 진행하는 부분으로 정답/오답 횟수를 기록하는 변수 sc1, sc2
                                          를 0으로 초기화한 후, make_question 함수를 호출하여 문제를 만들고 이를

                                          사용자에게 보여 줍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에게 입력을 받아 정답/오답을 판
                                          단하는 과정을 다섯 번 반복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eval 함수의 기능과 프로젝트 구조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프로젝트를 직접 입력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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