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 -
P. 6
4.2.3 학습 방법 99
4.3 CSS 후처리기 101
4.3.1 PostCSS 102
4.3.2 학습 방법 111
4.4 CSS 방법론 112
4.4.1 OOCSS 112
4.4.2 SMACSS 117
4.4.3 BEM 122
4.4.4 학습 방법 126
4.5 타입스크립트 127
4.5.1 타입스크립트의 개요 127
4.5.2 선택적 정적 타입 검사 128
4.5.3 인터페이스 130
4.5.4 학습 방법 131
정리하기 133
5장 · 프런트엔드 개발 도구
5.1 소스 코드 에디터 136
5.1.1 브라켓 136
5.1.2 VSCode 139
5.1.3 소스 코드 에디터 선택 방법 141
5.2 버전 관리 시스템 143
5.2.1 버전 관리 시스템의 개요 143
5.2.2 버전 관리 시스템의 종류 144
5.2.3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 깃 146
5.2.4 웹 기반 버전 관리 저장소 151
5.2.5 학습 시점 157
5.3 코드 포매터 159
5.3.1 코드 포매터의 등장 배경 159
5.3.2 프리티어 160
012
아는 만큼 보이는 프런트엔드 개발 내지.indd 12 2023. 9. 12. 오후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