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 -
P. 8
길벗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11장 | 자료구조Ⅱ(딕셔너리, 집합) 14장 | 프로젝트 따로 제공합니다.
11-1 딕셔너리 413 14-1 문제 기술 546
실습문제 1 423 14-2 설계1 - 절차적(구조화) 프로그래밍 547
실습문제 2 429 14-3 구현 - 절차적(구조화) 프로그래밍 551
11-2 집합 433 14-4 설계2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573
실습문제 3 442 14-5 구현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577
11-3 연습문제 447 14-6 학습: Pillow 라이브러리 581
14-7 연습문제 589
12장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12-1 프로그래밍 패러다임 451 찾아보기 545
12-2 절차적 프로그래밍 452
12-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456
12-4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성 462
12-5 파이썬 클래스 구현 및 사용 471
실습문제 1 481
12-6 상속과 다형성 487
실습문제 2 493
12-7 연습문제 499
13장 | 모듈 책 내용을 따라할 수 있는 실습 파일과 14장
프로젝트 내용은 길벗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됩
13-1 모듈의 필요성 502
니다.
13-2 모듈을 만들고 사용해 보기 504
실습문제 1 513
13-3 if_ _name_ _ = = "_ _main_ _" 사용 517
13-4 패키지, 라이브러리,
패키지 관리 프로그램 522
13-5 파이썬 라이브러리 사용 524
13-6 경로와 파일 관리 및 파일 목록 뽑기 530
실습문제 2 539
13-7 연습문제 542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