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7 -
P. 7

11장 재귀적으로 작성하는 법                       217

                11.1  재귀 카테고리: 반복 실행  218
                     11.1.1 재귀 트릭: 추가 인자 넘기기  219
                11.2  재귀 카테고리: 계산  223
                     11.2.1 두 가지 계산 방식  224
                11.3  하향식 재귀: 새로운 사고방식  225
                     11.3.1 하향식 사고 절차  226
                     11.3.2 배열 합  226
                     11.3.3 문자열 뒤집기  227
                     11.3.4 X 세기  228
                11.4  계단 문제  230
                     11.4.1 계단 문제 기저 조건  233
                11.5  애너그램 생성  234
                     11.5.1 애너그램 생성의 효율성  237
                11.6  마무리  238
                11.7  연습 문제  239



                12장 동적 프로그래밍                   241

                12.1  불필요한 재귀 호출  242
                     12.1.1 max 재귀 분석  243
                12.2  빅 오를 위한 작은 개선  246

                12.3  재귀의 효율성  247
                12.4  하위 문제 중첩  248
                12.5  메모이제이션을 통한 동적 프로그래밍  250
                     12.5.1 메모이제이션 구현  252
                12.6  상향식을 통한 동적 프로그래밍  254
                     12.6.1 상향식 피보나치  255
                     12.6.2 메모이제이션 대 상향식  256
                12.7  마무리  256
                12.8  연습 문제  256
   2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