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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장 재귀적으로 작성하는 법 217
11.1 재귀 카테고리: 반복 실행 218
11.1.1 재귀 트릭: 추가 인자 넘기기 219
11.2 재귀 카테고리: 계산 223
11.2.1 두 가지 계산 방식 224
11.3 하향식 재귀: 새로운 사고방식 225
11.3.1 하향식 사고 절차 226
11.3.2 배열 합 226
11.3.3 문자열 뒤집기 227
11.3.4 X 세기 228
11.4 계단 문제 230
11.4.1 계단 문제 기저 조건 233
11.5 애너그램 생성 234
11.5.1 애너그램 생성의 효율성 237
11.6 마무리 238
11.7 연습 문제 239
12장 동적 프로그래밍 241
12.1 불필요한 재귀 호출 242
12.1.1 max 재귀 분석 243
12.2 빅 오를 위한 작은 개선 246
12.3 재귀의 효율성 247
12.4 하위 문제 중첩 248
12.5 메모이제이션을 통한 동적 프로그래밍 250
12.5.1 메모이제이션 구현 252
12.6 상향식을 통한 동적 프로그래밍 254
12.6.1 상향식 피보나치 255
12.6.2 메모이제이션 대 상향식 256
12.7 마무리 256
12.8 연습 문제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