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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객체 초기화 구문과 컬렉션 초기화 구문  137
                    3.3.1 객체 초기화 구문과 컬렉션 초기화 구문 소개  137
                    3.3.2 객체 초기화 구문  139
                    3.3.3 컬렉션 초기화 구문  141
                    3.3.4 단일 표현식으로 초기화를 수행하는 방식의 이점  143
                3.4  익명 타입  144
                    3.4.1 문법과 기본적인 동작 방식  144
                    3.4.2 컴파일러가 생성한 타입  147
                    3.4.3 한계  149
                3.5  람다 표현식  150
                    3.5.1 람다 표현식 문법  151
                    3.5.2 변수 캡처  153
                    3.5.3 표현식 트리  162
                3.6  확장 메서드  165
                    3.6.1 확장 메서드의 선언  165
                    3.6.2 확장 메서드의 수행  166
                    3.6.3 연쇄적 메서드 호출  168
                3.7  쿼리 표현식  170
                    3.7.1 쿼리 표현식은 C#에서 C#으로의 변환  171
                    3.7.2 범위 변수와 투명 구분자  172
                    3.7.3 LINQ에 어떤 구문을 사용할지 언제 판단할 것인가?  173

                3.8  최종 결과물: LINQ  175
                3.9  요약  176



                4장 C# 4: 상호 운용성의 개선                      177


                4.1  동적 타이핑  179
                    4.1.1 동적 타이핑 소개  179
                    4.1.2 리플렉션을 넘어선 동적 타이핑의 동작 방식  185
                    4.1.3 내부 동작에 대한 개요  191
                    4.1.4 동적 타이핑의 한계와 놀라운 점  196
                    4.1.5 동적 타입 사용 가이드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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