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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IN DEPTH






                     14.4  throw 표현식  590

                     14.5  default 리터럴(C# 7.1)  591

                     14.6   명명된 인수의 사용 위치 제약 완화(C# 7.2)  594
                     14.7  private protected 접근 한정자(C# 7.2)  596

                     14.8  C# 7.3의 사소한 개선 사항  596
                           14.8.1 제네릭 타입 제약 조건  597
                           14.8.2 오버로드 해석의 개선  598
                           14.8.3 자동 구현 속성을 지원하기 위한 필드에 대한 특성  599
                     14.9  요약  599




                     15장 C# 8 그리고 그 이후                    601

                     15.1  null 가능 참조 타입  602
                           15.1.1 null 가능 참조 타입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가?  602
                           15.1.2 참조 타입 사용 시 의미 변경  604
                           15.1.3 null 가능 참조 타입  605
                           15.1.4 컴파일 타임과 런타임 시 null 가능 참조 타입  607
                           15.1.5 damnit 연산자, bang 연산자, null 허용 연산자  609
                           15.1.6 null 가능 참조 타입을 사용하도록 수정한 경험  612
                     15.2  switch 표현식  615

                     15.3  재귀 패턴 매칭  619
                           15.3.1 패턴 내에서 속성 매칭  619
                           15.3.2 분해 패턴  620
                           15.3.3 패턴에서 타입 생략  621

                     15.4  Index와 Range  622
                           15.4.1 Index와 Range 타입 그리고 리터럴  623
                           15.4.2 Index와 Range 사용  624

                     15.5  더 많은 비동기 기능 제공  626
                           15.5.1 await를 이용한 비동기 리소스 제거  626
                           15.5.2 foreach await를 이용한 비동기 순회  628
                           15.5.3 비동기 이터레이터  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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