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3 -
P. 13
C# IN DEPTH
14.4 throw 표현식 590
14.5 default 리터럴(C# 7.1) 591
14.6 명명된 인수의 사용 위치 제약 완화(C# 7.2) 594
14.7 private protected 접근 한정자(C# 7.2) 596
14.8 C# 7.3의 사소한 개선 사항 596
14.8.1 제네릭 타입 제약 조건 597
14.8.2 오버로드 해석의 개선 598
14.8.3 자동 구현 속성을 지원하기 위한 필드에 대한 특성 599
14.9 요약 599
15장 C# 8 그리고 그 이후 601
15.1 null 가능 참조 타입 602
15.1.1 null 가능 참조 타입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가? 602
15.1.2 참조 타입 사용 시 의미 변경 604
15.1.3 null 가능 참조 타입 605
15.1.4 컴파일 타임과 런타임 시 null 가능 참조 타입 607
15.1.5 damnit 연산자, bang 연산자, null 허용 연산자 609
15.1.6 null 가능 참조 타입을 사용하도록 수정한 경험 612
15.2 switch 표현식 615
15.3 재귀 패턴 매칭 619
15.3.1 패턴 내에서 속성 매칭 619
15.3.2 분해 패턴 620
15.3.3 패턴에서 타입 생략 621
15.4 Index와 Range 622
15.4.1 Index와 Range 타입 그리고 리터럴 623
15.4.2 Index와 Range 사용 624
15.5 더 많은 비동기 기능 제공 626
15.5.1 await를 이용한 비동기 리소스 제거 626
15.5.2 foreach await를 이용한 비동기 순회 628
15.5.3 비동기 이터레이터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