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 -
P. 3
Part 2.
디지털 세상에서 마케터가 직면한 도전들
Chapter 2. 세대 차이 - 049
: 베이비붐, X, Y, Z, 알파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다양한 세대의 공존 052 | 다섯 세대의 특징 054 | 다섯 세대의 인생 단계 065 | 세대 간
격차와 마케팅의 진화 069
Chapter 3. 부의 양극화 - 077
: 포용적이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노력
양극화된 사회 081 | 포용성과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이유 090 |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를
위한 전략 조정 097
Chapter 4. 디지털 격차 - 105
: 개인적·사회적·경험적 기술 개발하기
디지털 격차는 여전히 존재한다 108 | 디지털화의 위협과 약속 112 | 개인에게 맞춤화한
기술 122 | 사회적 연결을 촉진하는 기술 125 | 경험을 혁신하는 기술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