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 -
P. 3

Part 2.
                      디지털 세상에서 마케터가 직면한 도전들




                      Chapter 2. 세대 차이                              -  049
                      : 베이비붐, X, Y, Z, 알파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다양한 세대의 공존 052 | 다섯 세대의 특징 054 | 다섯 세대의 인생 단계 065 | 세대 간
                      격차와 마케팅의 진화 069


                      Chapter 3. 부의 양극화                             -  077
                      : 포용적이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노력

                      양극화된 사회 081 | 포용성과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이유 090 |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를
                      위한 전략 조정 097


                      Chapter 4. 디지털 격차                             -  105
                      : 개인적·사회적·경험적 기술 개발하기

                      디지털 격차는 여전히 존재한다 108 | 디지털화의 위협과 약속 112 | 개인에게 맞춤화한
                      기술 122 | 사회적 연결을 촉진하는 기술 125 | 경험을 혁신하는 기술 129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