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 -
P. 3
U N I T Y
2.3 스크립트 첫걸음 067
2.3.1 스크립트 067
2.3.2 Hello, World 출력하기 071
2.4 변수 사용하기 073
2.4.1 변수 선언하기 073
2.4.2 변수와 연산 078
2.5 제어문 사용하기 085
2.5.1 if 문으로 조건 분기하기 085
2.5.2 if~else 문으로 조건 분기하기 087
2.5.3 if 문 추가하기 088
2.5.4 변수 범위 090
2.5.5 for 문으로 반복하기 091
2.6 배열 사용하기 096
2.6.1 배열 선언과 규칙 096
2.6.2 배열을 사용하는 방법 097
2.7 메서드 만들기 101
2.7.1 메서드 101
2.7.2 메서드를 만드는 방법 102
2.7.3 인수도 반환값도 없는 메서드 103
2.7.4 인수가 있는 메서드 104
2.7.5 인수와 반환값이 있는 메서드 106
2.8 클래스 만들기 108
2.8.1 클래스 108
2.8.2 클래스 작성하기 110
2.8.3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 111
2.8.4 접근 수식자 111
2.8.5 this 키워드 113
2.9 Vector 클래스 사용하기 114
2.9.1 Vector 114
2.9.2 Vector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 115
2.9.3 Vector 클래스 응용하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