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P. 5

PART 3   기획자의 생각습관



                          생각의 두 관점  218
                             크리에이터 vs 전략가 : 코기토에서 코기타무스로  220


                          발상의 힘  223
                             “최고의 컨셉을 만드는 비법은 무엇인가요?”  227
                             ‘Why’라는 문제  231
                             ‘What if’라는 관점  236
                             멋진 생각은 분명 어딘가에 있다 : 키워드 추출법  241
                             코카콜라와 평창 동계올림픽 : 광고 상상법  244


                          천 개의 눈, 천 개의 길  249
                             Enough is not Enough  254
                             의미의 이면합의  257
                             좋은 영화는 세 번 이상 본다  263
                             다르게 말하기  268
                             ASICS  270
                             가급적 아침 미팅을 잡지 않는다  274




                             에필로그  279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