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7 -
P. 17
+ +
비즈니스 메일의 최강자, Gmail
단순한 메일 서비스가 아닌 업무에 효율적인 비즈니스 메일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Gmail을
사용해보세요. Gmail과 함께 주소록을 사용한다면 메일 업무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 입니다. Gmail과 캘린더를 함께 사용하면 업무와 관련된 쉽게 일정을 만들고 일정
과 관련된 사람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
훌륭한 업무 파트너, Google 드라이브
Google 드라이브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어느 기기에서나 보관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
다. 이렇게 Google 드라이브에 보관된 자료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한다면 훌륭한 협업 도구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와 함께 Google 문서 도구를 사용한다면 별도의
문서 편집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여러 사람과 동시에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으며 공동 작업
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스킬 트리
스마트워크를 위한 Google 100% 활용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각 마당의 스킬 트리에 Google
의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