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쌓은 모양과 쌓기나무의 개수 ⑴                                                          교과서 개념








                                1   두 친구가 가운데 쌓기나무 그림을 보고 쌓기나무의 수를 각각 추측해 보았습니다. 쌓기나무
                                    의 수를 서로 다르게 생각한 이유를 알아보세요.
                         개념
                         활동
                                 ࿬ ഠཋ࿚ ໝ઀଄ഹ  ৳ಠ                                                  ༪இགྷ a  ௰Ⴆལ ໝ઀଄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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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ങ ഠ௤   ৳གྷ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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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유   보는 방향에 따라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2   주어진 모양과 똑같이 쌓는 데 필요한 쌓기나무의 개수를 알아보세요.







                                                                                           ਤীࢲ ࠄ ݽন

                                    ⑴ 똑같은 모양으로 쌓는 데 필요한 쌓기나무는 몇 개인가요?

                                                                                                   (                  )
                                    ⑵  쌓기나무의 개수가 한 가지인가요?

                                                                                                   (                  )

                                    ⑶  위에서 본 모양을 보고 주어진 모양과 똑같이 쌓는 데 필요한 쌓기나무의 개수를 알아

                                       보세요.






                                                                               ਤীࢲ ࠄ ݽন

                                                                                                   (                  )






                                              위에서  본  모양이  있으면  보이지  않는  부분에  쌓기나무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쌓기나무의  수를  구할  수  있어.







                 82    기적의 초등수학 6-2







          기적의초등수학(2019)6-2-3단원(078-105)-ok.indd   82                                                                   2019-06-17   오후 2: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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