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5 -
P. 15

실무 예제



                                                                                Up무 능력 향상을 위한 활용 실습

                        1    ‘구간별 예산’ 서식 파일로 문서 작성하기

                                예제파일 ː 새 통합 문서에서 시작하세요.    결과파일 ː 구간별예산_완성.xlsx

                        [새로 만들기] 창의 기본 서식 중에서 ‘구간별 예산’ 서식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새 문서를 작성해 보세요.

                        예제                                       결과
                        화면                                       화면















                         Hint   ① [파일] 탭 -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고 ‘구간별 예산’을 검색하세요.
                                ② 엑셀에서 기본 제공하는 서식 파일 중에서 [구간별 예산]을 선택하세요.
                                ③   ‘구간별 예산’ 양식이 나타나면 [만들기]를 클릭하여 서식 파일을 실행하고 내용을 수정하세요.




                        2    엑셀 옵션에서 개인 환경 설정하기

                                예제파일 ː 새 통합 문서에서 시작하세요.

                        [Excel 옵션] 창의 [일반] 범주에서 ‘글꼴 크기’는 [10pt], ‘Office 테마’는 [흰색]으로 변경해 보세요.

                        예제                                       결과
                        화면                                       화면















                         Hint   ①   [파일] 탭 - [옵션]을 선택하여 [Excel 옵션] 창을 열고 [일반] 범주의 ‘새 통합 문서 만들기’에서 ‘글꼴 크기’를
                                  [10pt]로 변경하세요.
                                ② ‘Microsoft Office 개인 설정’에서 ‘Office 테마’는 [흰색]으로 변경하세요.





                                                                                                              25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