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 -
P. 3

RxJava






                    2.1.2 람다식 문법  099
                    2.1.3 람다식과 익명 클래스의 차이점  100
                2.2  비동기 처리  102
                    2.2.1  비동기 처리 시 주의할 점  105
                    2.2.2 비동기 처리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대응 방안  108
                    2.2.3 java.util.concurrent.atomic 패키지  113
                    2.2.4 정리  119





                3장 RxJava의 메커니즘                   121


                3.1  RxJava와 디자인 패턴  122
                    3.1.1 옵저버 패턴  122
                    3.1.2 이터레이터 패턴  124
                3.2  비동기 처리  129
                    3.2.1 RxJava에서 비동기 처리  129
                    3.2.2 연산자 내에서 생성되는 비동기 Flowable/Observable  143
                    3.2.3 다른 스레드 간 공유되는 객체  149
                3.3  에러 처리  152
                    3.3.1 소비자에게 에러 통지하기  153
                    3.3.2 처리 재시도  153
                    3.3.3 대체 데이터 통지  157
                3.4  리소스 관리  159
                    3.4.1 using 메서드  160
                    3.4.2 FlowableEmitter/ObservableEmitter  161
                3.5  배압  163
                    3.5.1 request 메서드  165
                    3.5.2 observeOn 메서드와 배압  166
                    3.5.3 MissingBackpressureException  167
                    3.5.4 메서드로 통지할 데이터양 제어하기  172














     RxJava 리액티브 프로그래밍(본문)최종.indd   10                                                      2019-03-26   오전 11:26:29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