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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10+Excel& PowerPoint
&Word 2019+Hangeul
문서인쇄 Section 04 편집 용지 설정하고 인쇄하기
01 문서의 요약 내용 바꾸기 49
02 버전별로 문서 저장하고 관리하기 50
03 편집 용지 방향과 여백 설정하기 53
04 같은 문서에서 다른 편집 용지 사용하기 54
05 인쇄 환경 설정하고 인쇄 모양 미리 보기 56
실무 예제 / 인쇄 미리 보기 / PDF 문서로 저장 59
실무 노트 / PDF 문서 만들기 60
C H A P T E R
2 다양한 기능 활용해 고급 문서 작성하기
문서편집 Section 01 순서가 있는 체계적인 문서 만들기
01 글머리표로 문단 구분하기 65
l 우 선 순 위 l TOP 08 02 문단 번호와 수준 지정하기 69
03 문단 시작 번호 지정하고 변경하기 71
04 개요 기능 이용해 문단 정리하기 72
05 나만의 개요 번호 모양 만들기 74
실무 예제 / 문단 번호 / 개요 지정 77
문서정리 Section 02 쪽 기능 이용해 문서 정리하기
l 우 선 순 위 l TOP 20 01 쪽 배경과 테두리 지정하기 79
l 우 선 순 위 l TOP 14 02 머리말/꼬리말 지정하기 81
l 우 선 순 위 l TOP 11 03 쪽 번호 매기기 83
l 우 선 순 위 l TOP 10 04 다단 지정해 레이아웃 구성하기 85
05 구역마다 바탕쪽 다르게 지정하기 87
l 우 선 순 위 l TOP 19 06 주석 달고 덧말 넣기 90
실무 예제 / 머리말/꼬리말 / 쪽 테두리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