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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10+Excel& PowerPoint



                   목차                                                                                                                                   &Word 2019+Hangeul


                                                  l 우 선 순 위 l TOP 20   실무 중요도에 따라 TOP 01~TOP 20까지 표시


                       C H A P T E R
                              1         엑셀 기본 문서 작성하기



      문서시작               Section  01    엑셀 2019 시작하기
                                      01  엑셀 2019 실행하기                              13
                                      02  화면 구성 살펴보기                                15
                                      03  새로운 기능 살펴보기                                17
                                      04  빠른 실행 도구 모음에 자주 사용하는 명령 추가하기               21
                        l 우 선 순 위 l TOP 17     05  서식 파일 이용해 빠르게 문서 작성하기             22
                                      06  나에게 딱 맞는 사용 환경 설정하기                       24

                                          실무 예제  / 서식 파일 / 개인 환경 설정                 25


      문서편집               Section  02    정확하게 엑셀 데이터 다루기
                        l 우 선 순 위 l TOP 07     01  엑셀 데이터의 종류 알아보기                  27
                                      02  텍스트와 기호 입력하기                              29
                                      03  숫자와 날짜/시간 데이터 입력하기                        31
                                      04  한자로 변환하고 입력 형태 지정하기                       32
                                      05  자동 채우기 핸들로 연속 데이터 입력하기                    34
                                      06  입력한 데이터 수정하고 삭제하기                         36

                                          실무 예제  / 기본 데이터 입력 / 빠르게 데이터 채우기          39


                         Section  03    자유롭게 셀과 워크시트 다루기
                        l 우 선 순 위 l TOP 04     01  셀 데이터 복사하고 이동하기                  41
                        l 우 선 순 위 l TOP 12     02  빠르게 셀 범위 선택하기                    43
                                      03  항목 위치 이동하고 열 너비 조정하기                      45
                        l 우 선 순 위 l TOP 13     04  시트 이름과 시트 탭 위치 변경하기              47

                                          실무 예제  / 데이터 복사 및 항목 편집 / 항목 이동 및 시트 탭 편집   49

                         Section  04    인쇄 환경 설정 및 통합 문서 저장하기

                                      01  용지 방향과 여백 지정하기                            51
                        l 우 선 순 위 l TOP 09     02  인쇄할 페이지와 인쇄 제목 지정하기              53
                                      03  인쇄용지의 머리글/바닥글 지정하기                        55
                                      04  인쇄 매수와 용지 크기 지정하기                         57
                                      05  암호를 지정해 문서 저장하기                           58
                                      06  PDF 문서로 만들어 OneDrive에 저장하기                60

                                          실무 예제  / 머리글 입력 및 인쇄 설정 / 암호 지정 및 PDF 문서 게시    61
                                          실무 노트
                                         Excel Online으로 OneDrive에 문서 저장하고 편집하기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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