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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10+Excel& PowerPoint
목차 &Word 2019+Hangeul
l 우 선 순 위 l TOP 20 실무 중요도에 따라 TOP 01~TOP 20까지 표시
C H A P T E R
1 엑셀 기본 문서 작성하기
문서시작 Section 01 엑셀 2019 시작하기
01 엑셀 2019 실행하기 13
02 화면 구성 살펴보기 15
03 새로운 기능 살펴보기 17
04 빠른 실행 도구 모음에 자주 사용하는 명령 추가하기 21
l 우 선 순 위 l TOP 17 05 서식 파일 이용해 빠르게 문서 작성하기 22
06 나에게 딱 맞는 사용 환경 설정하기 24
실무 예제 / 서식 파일 / 개인 환경 설정 25
문서편집 Section 02 정확하게 엑셀 데이터 다루기
l 우 선 순 위 l TOP 07 01 엑셀 데이터의 종류 알아보기 27
02 텍스트와 기호 입력하기 29
03 숫자와 날짜/시간 데이터 입력하기 31
04 한자로 변환하고 입력 형태 지정하기 32
05 자동 채우기 핸들로 연속 데이터 입력하기 34
06 입력한 데이터 수정하고 삭제하기 36
실무 예제 / 기본 데이터 입력 / 빠르게 데이터 채우기 39
Section 03 자유롭게 셀과 워크시트 다루기
l 우 선 순 위 l TOP 04 01 셀 데이터 복사하고 이동하기 41
l 우 선 순 위 l TOP 12 02 빠르게 셀 범위 선택하기 43
03 항목 위치 이동하고 열 너비 조정하기 45
l 우 선 순 위 l TOP 13 04 시트 이름과 시트 탭 위치 변경하기 47
실무 예제 / 데이터 복사 및 항목 편집 / 항목 이동 및 시트 탭 편집 49
Section 04 인쇄 환경 설정 및 통합 문서 저장하기
01 용지 방향과 여백 지정하기 51
l 우 선 순 위 l TOP 09 02 인쇄할 페이지와 인쇄 제목 지정하기 53
03 인쇄용지의 머리글/바닥글 지정하기 55
04 인쇄 매수와 용지 크기 지정하기 57
05 암호를 지정해 문서 저장하기 58
06 PDF 문서로 만들어 OneDrive에 저장하기 60
실무 예제 / 머리글 입력 및 인쇄 설정 / 암호 지정 및 PDF 문서 게시 61
실무 노트
Excel Online으로 OneDrive에 문서 저장하고 편집하기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