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4장 오해 속의 빅데이터
119 빅데이터는 SNS 분석이 아니다
122 불필요하고 해로운 빅데이터
124 대상이 아닌 수단으로서의 빅데이터
2부 | 경영의 변화
5장 왜 변화가 필요한가
131 뒤에 숨겨진 과정들
135 두뇌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구
139 결국은 변화 관리
142 인공지능 시대의 인간의 역할
6장 경영관리의 변화
145 충돌하는 이해관계의 조정
147 조직 구조와 프로세스의 변경
151 구체적인 계획은 오히려 방해가 된다
155 다른 것을 시도할 여유
157 원활한 협업을 위한 조건
159 근본적 변화는 하향식으로만 가능하다
161 GE의 트랜스포메이션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