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 -
P. 4

4장  오해 속의 빅데이터


                           119  빅데이터는 SNS 분석이 아니다
                           122  불필요하고 해로운 빅데이터
                           124  대상이 아닌 수단으로서의 빅데이터





                       2부 | 경영의 변화




                          5장  왜 변화가 필요한가


                           131  뒤에 숨겨진 과정들
                           135  두뇌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구

                           139  결국은 변화 관리
                           142  인공지능 시대의 인간의 역할




                          6장  경영관리의 변화


                           145  충돌하는 이해관계의 조정
                           147  조직 구조와 프로세스의 변경
                           151  구체적인 계획은 오히려 방해가 된다

                           155  다른 것을 시도할 여유
                           157  원활한 협업을 위한 조건
                           159  근본적 변화는 하향식으로만 가능하다
                           161  GE의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