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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5  암시적 변환 422
                     6.6  CRTP  423
                        6.6.1  간단한 예제 423
                        6.6.2  재사용 가능한 접근 연산자 425
                     6.7  연습문제  428
                        6.7.1  중복이 없는 다이아몬드 모양 428
                        6.7.2  상속 벡터 클래스 428
                        6.7.3  복제 함수 428




                     7장 과학 프로젝트                429


                     7.1  ODE 해결 프로그램의 구현  430
                        7.1.1  상미분 방정식 430
                        7.1.2  룽게-쿠타 알고리즘 433
                        7.1.3  제네릭 구현 434
                        7.1.4  전망 442
                     7.2  프로젝트 만들기  443
                        7.2.1  빌드 프로세스 443
                        7.2.2  빌드 도구 449
                        7.2.3  분리된 컴파일 453
                     7.3  마지막으로 남기는 말  459




                     부록 A 다루기 힘든 부분                  461


                     A.1  더 좋고 나쁜 과학 소프트웨어  462

                     A.2  자세한 기초 지식  469
                        A.2.1  리터럴 한정에 대한 추가 정보 469
                        A.2.2  static 변수 471
                        A.2.3  if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472
                        A.2.4  더프의 장치 473
                        A.2.5  mai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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