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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념






                                  나는 아빠의 아들, 할아 지의  자,  나의  생,  생 의 제자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어요. 수  100 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답니다.


                        1         수 모형으로 100을 만들고, 100이 어  수인지 설명하세요.


                                  ⑴   100은 99보다               큰 수             ⑵   100은 98보다               큰 수


                                                            1

                                              99











                        2         수 모형으로 100을 만들고, 100이 어  수인지 설명하세요.


                                  ⑴   100은 10개씩               묶음              ⑵   100은 50개씩               묶음

















                        3         나만의 방법으로 100을 만들고, 100이 어  수인지 설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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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96






                                    100은  96보다 4   수                              100은






                                  1번  크기로 100의 구성을 이해하는 방법입니다. ‘ 보다   큰 수’로 표현하도록 지도합니다.

                                  2번  묶음으로 100의 구성을 이해하는 방법입니다.
                                       히, 10묶음 수 표현인 ‘10개씩 10묶음’은  진기수법의 기본 원리이므로 반드시 이해하고  어갑니다.



                                                                                                              1. 세 자리 수   13






          010 053(초등수학 2학년 1단원개정)6.indd   13                                                                            16. 12. 2.   오후 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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