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 -
P. 6

4.2.3 학습 방법                                        99
                                  4.3 CSS 후처리기                                          101
                                      4.3.1 PostCSS                                     102
                                      4.3.2 학습 방법                                       111

                                  4.4 CSS 방법론                                           112
                                      4.4.1 OOCSS                                       112
                                      4.4.2 SMACSS                                      117
                                      4.4.3 BEM                                         122
                                      4.4.4 학습 방법                                       126

                                  4.5 타입스크립트                                            127
                                      4.5.1 타입스크립트의 개요                                  127
                                      4.5.2 선택적 정적 타입 검사                                128

                                      4.5.3 인터페이스                                       130
                                      4.5.4 학습 방법                                       131
                                  정리하기                                                  133


                              5장 ·  프런트엔드 개발 도구
                                  5.1 소스 코드 에디터                                         136
                                      5.1.1 브라켓                                         136

                                      5.1.2 VSCode                                      139
                                      5.1.3 소스 코드 에디터 선택 방법                             141
                                  5.2 버전 관리 시스템                                         143
                                      5.2.1 버전 관리 시스템의 개요                               143

                                      5.2.2 버전 관리 시스템의 종류                               144
                                      5.2.3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 깃                             146
                                      5.2.4 웹 기반 버전 관리 저장소                              151
                                      5.2.5 학습 시점                                       157
                                  5.3 코드 포매터                                            159

                                      5.3.1 코드 포매터의 등장 배경                               159
                                      5.3.2 프리티어                                        160



                         012





         아는 만큼 보이는 프런트엔드 개발 내지.indd   12                                                         2023. 9. 12.   오후 2:18
   1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