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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3 루프 제어 흐름 변경하기: break와 continue  119
                    3.4.4 내포된 루프와 레이블  121
                    3.4.5 꼬리 재귀 함수  123
                3.5  예외 처리  124
                    3.5.1 예외 던지기  125
                    3.5.2 try 문으로 예외 처리하기  126
                3.6  결론  128

                3.7  정리 문제  129





                4장 클래스와 객체 다루기                      131


                4.1  클래스 정의하기  132
                    4.1.1 클래스 내부 구조  133
                    4.1.2 생성자  136
                    4.1.3 멤버 가시성  142
                    4.1.4 내포된 클래스  143
                    4.1.5 지역 클래스  146
                4.2  널 가능성  148
                    4.2.1 널이 될 수 있는 타입  149
                    4.2.2 널 가능성과 스마트 캐스트  152
                    4.2.3 널 아님 단언 연산자  154
                    4.2.4 안전한 호출 연산자  155
                    4.2.5 엘비스 연산자  157
                4.3  단순한 변수 이상인 프로퍼티  159
                    4.3.1 최상위 프로퍼티  159
                    4.3.2 늦은 초기화  160
                    4.3.3 커스텀 접근자 사용하기  161
                    4.3.4 지연 계산 프로퍼티와 위임  166
                4.4  객체  168
                    4.4.1 객체 선언  168
                    4.4.2 동반 객체  171
                    4.4.3 객체 식  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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