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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장 ▶ 비디오 게임 개발 313
경고 314
학위 315
필요한 기술 316
대형 게임 스튜디오 318
독립적으로 일하기 318
조언과 참고 자료 320
26장 ▶ DBA와 데브옵스 322
DBA 323
데이터베이스에는 양육의 손길이 필요하다 324
DBA가 되어야 할까? 324
데브옵스: 새로운 직군 326
운영: 기존 방식 326
데브옵스란 무엇인가? 327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 327
27장 ▶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329
전통적인 폭포수 개발 330
SDLC를 반대하는가? 331
애자일 334
애자일 선언문 334
애자일은 방법론이 아니다 336
폭포수 방식의 문제 336
스크럼 337
스크럼 직책 338
스크럼 진행 방식 338
스크럼 관련 문제 340
칸반 341
익스트림 프로그래밍 342
다른 방법론과 비(非)방법론 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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