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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365  2010 2013 2016 2019                                     예제파일 ː 범위선택(준비).xlsx


                            필수기능          셀 범위를 쉽게 선택하는 다양한 방법
                          02              익히기






                                               기능                         방법
                                        떨어진 여러 범위 선택      C + 드래그 또는 클릭
                                        연속된 데이터 영역의 범위 선택  범위를 설정할 시작 셀 클릭 → 마지막 셀에서 V + 클릭
                                        보이지 않는 특정 셀까지 범위    범위를 설정할 시작 셀 클릭 → 이름 상자에 범위를 설정할 마지막
                                        선택                셀 주소 입력 → V +  J
                                        데이터 영역의 끝까지 범위 선택  범위를 설정할 시작 셀 클릭 → C +  V + 방향키(  r, l, t, b )
                                        원하는 만큼 범위 추가 또는 제거  V + 방향키(  r, l, t, b )
                                        데이터가 입력된 전체 범위 선택  데이터가 입력된 영역의 특정 셀 선택 → C +  A
                                        시트의 전체 범위 선택      데이터가 입력되지 않는 빈 셀 선택 → C +  A






                     1   [Sheet1] 시트에서 A3셀부터 화면에 보이지 않는 D500셀까지 범위를 선택해 볼게요. A3셀을
                     클릭하고 이름 상자에 범위를 선택할 마지막 셀 주소인 『D500』을 입력한 후  V+  J를 누르세요.

                               2  입력    V +  J




                            1











                     2   셀 포인터가 위치했던 A3셀부터 D500셀까지 한 번에 범위가 선택되었으면 C+  h을 눌

                     러 A1셀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선택 확인    C +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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