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3 -
P. 23
4 도형 구성 도구로 오브젝트 일부 지우기 219
5 오브젝트를 잘라 소잉 일러스트 만들기 221
02 | 블렌딩 기능으로 중간 단계 만들기
→ 블렌드 도구 / Blend Options 대화상자 223
기능 1 Blend 기능으로 오브젝트 중간 단계 만들기 223
2 Smooth Color 블렌드로 캐릭터 명암 만들기 225
3 Specified Steps 블렌드로 패스를 따라 오브젝트 연결하기 227
03 | 색을 혼합하거나 일부분만 나타내기
→ Transparency 패널 / 블렌딩 모드 / 마스크 229
기능 1 Transparency 패널 살펴보기 229
2 블렌딩 모드를 이용하여 오브젝트 혼합하기 230
기능 3 마스크 기능으로 불필요한 부분 감추기 우선순위 TOP 07 231
4 클리핑 마스크를 이용해 CI 디자인하기 232
5 불투명 마스크로 유령 만들기 235
04 | 사진을 일러스트로 만들기
→ Image Trace 우선순위 TOP 08 237
기능 1 Image Trace 명령으로 사진을 일러스트로 바꾸기 237
2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바꾸기 238
05 | 심벌 적용과 편집하기
→ Symbols 패널 / 심벌 도구 우선순위 TOP 18 240
기능 1 Symbols 패널에서 심벌 등록하기 240
기능 2 심벌 도구로 심벌 적용하기 240
3 심벌을 이용해 포스터 디자인하기 241
4 심벌 등록하고 편집하기 243
06 | 오브젝트 왜곡하기
→ 왜곡 도구 246
기능 1 왜곡 도구를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왜곡하기 246
2 왜곡 도구로 오브젝트 자유롭게 왜곡하기 247
07 | 정보의 시각화, 인포그래픽 만들기
→ 그래프 도구 250
기능 1 인포그래픽을 위한 그래프 만들기 250
2 인포그래픽을 위한 그래프 디자인하기 251
기능 3 그래프에 디자인 적용하기 255
4 막대 그래프 디자인하기 256
08 | 그래픽 스타일과 속성 설정하기
→ 그래픽 스타일 / Appearance 패널 260
기능 1 오브젝트 스타일과 속성 설정하기 260
2 그래픽 스타일로 질감 또는 스타일 적용하기 261
09 | 3차원 공간에서 작업하기
→ 원근 격자 도구 / 원근 선택 도구 263
기능 1 원근 격자 도구를 이용하여 3차원 공간 만들기 263
2 원근 격자 도구를 이용하여 3차원 만들기 264
3 원근 격자에 맞춰 입체적인 건물 만들기 266
08
일러스트(최최종.indb 8 2017-06-20 오전 9:31:44